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대장 카스미스/자동차용품소개

마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캡틴아메리카 주유구 스티커 아이언맨 헐크 자동차용품

안녕하세요.

이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자동차용품은

내일 개봉할 예정인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의 메인급 캐릭터!!

캡틴아메리카의 방패모양을 본떠 만든 주유구 스티커입니다.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는 모양이 동그래서

예전부터 주유구에 썼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드디어 정식 라이센스를 받고 자동차 용품으로 출시되었네요.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등 어벤져스 주유구

모두 마블에서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정품입니다.

 

 

 

 

 

 

 

캡틴아메리카 외에도 아이언맨, 헐크,블랙위도우등

어벤져스의 인기 캐릭터들이 주유구로 출시되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캡아보다 로다주의 아이언맨을 좋아합니다.^^

 

 

 

 

 

 

 

 

직경이 15cm가 넘는 주유구는

원형이나 사각에 상관없이 붙일수 있으니

차종은 거의 안가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동차대장 카스미스에서는

이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마블 어벤져스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와서 구경하시고 가세요.^^

 

저는 아이언맨의 이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제 차에 한번 붙여봐야겠습니다.ㅎㅎㅎ

 

 

 

 

 

 

마블 어벤져스의 다양한 자동차용품을 보실려면

아래 이미지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오늘 일찍자고 내일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를 보러 달려가야겠습니다.

타노스의 등장 기대되네요!!

 

 

자동차대장 마블 자동차용품 보러가기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carsmith/category/a678fd8b834747dfb680b30e38572b05?cp=1